브랜드 소개
‘요뽀끼’는 떡볶이 고유브랜드로서 맛있어요, 간편해요와 같은 어미와 Yo!하고 외치는 활기찬
기운을 담고 있습니다.
매콤달콤, 화끈하고 매운 辛, Golden 어니언버터 떡볶이, 치즈, 짜장, 닭갈비, 초코 등 다양한 소스의 제품이 있습니다.
기운을 담고 있습니다.
매콤달콤, 화끈하고 매운 辛, Golden 어니언버터 떡볶이, 치즈, 짜장, 닭갈비, 초코 등 다양한 소스의 제품이 있습니다.
브랜드 이미지
떡볶이와 포크의 형상을 이용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맛있는 떡볶이의 모습을 10~20대 소비자를
위해 친숙하게 표현하였습니다.
위해 친숙하게 표현하였습니다.
‘맛다믄(Matamun)’은 ‘정성스레 맛을 담은’이라는 뜻으로 어머니의 정성스런 손맛을
전해드리기 위한 고객과의 약속도 함께 담았습니다.
신선한 재료로 만든 다양한 한식요리의 브랜드 입니다.
전해드리기 위한 고객과의 약속도 함께 담았습니다.
신선한 재료로 만든 다양한 한식요리의 브랜드 입니다.
브랜드 이미지
음식을 담는 그릇에 착안하여 맛과 정성을 그릇 안에 담고 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전(부침개)’은 조리시 재료 손질부터 손이 많이 가는 음식임에도 불구하고 빠른시간안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제품의 특성을 살렸습니다.
한국적 색깔이 강한 캘리그라피로 표현하였습니다.
수 있다는 제품의 특성을 살렸습니다.
한국적 색깔이 강한 캘리그라피로 표현하였습니다.
브랜드 이미지
실제 조리시간을 직접적으로 사용하여 브랜드 네임을 만들었으며 ‘5분이면 맛있는 ~전이 끝’
이라는 카피가 함께 사용됩니다.
이라는 카피가 함께 사용됩니다.
‘레드쿡’의 상표명은 떡볶이 고유의 색상인빨강색을나타내는 뜻의 단어 레드(Red)와
간편하고 신속하게 조리한다는 뜻으로 단어 쿡(Cook)을 조합하여 표현하였습니다.
간편하고 신속하게 조리한다는 뜻으로 단어 쿡(Cook)을 조합하여 표현하였습니다.
브랜드 이미지
떡볶이를 포크로 찍어먹는 것을 상징하는 이미지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